제목 왁싱, 이제 자기관리로 통하는 때입니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02-29 조회수 12436


▲ 크랭크왁싱에 대해 간단한 소개 부탁드려요.



왁싱을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그 외 시술은 네일아트와 속눈썹연장 등이 있습니다. 직영점이며 메인은 신사역점입니다. 왁싱에 대한 강습도 매장 안에서 자체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고객관리 뿐만 아니라 훌륭한 강사양성에도 힘쓰고 있습니다.





▲ 샵의 현재 시장과 미래 전망은 어떠한가요?


2015년 12월에 정식 오픈을 하였고 자리를 잡아가고 있는 상태입니다. 여성, 남성 구별 없이 관리를 해드리며 회원으로 등록하시면 전 시술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왁싱 부위는 페이스와 비키니 라인을 중점으로 하고 있으며 실력 있는 강사들과 최선의 서비스로 인해 회원은 꾸준히 늘어나고 있습니다. 20~30대를 주 대상으로 하며 온라인 마케팅에도 힘쓰고 있습니다.



네일아트샵이 처음 생겼을 때만 해도 돈을 주고 그 시술을 받는 사람은 거의 없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대학생들도 기꺼이 그 비용을 지불하고 시술을 받습니다. 그 가치를 알기 때문에 비용이 아깝지 않다고 생각하는 거죠. 왁싱샵도 비슷합니다. 처음 생겼을 당시 퇴폐업소로 변질되는 경우가 부지기수였기 때문에 제대로 된 왁싱시술을 하는 샵이 많지 않았습니다. 지금은 모든 것을 개방한 대형샵이 급속도로 늘어나고 있으며 그만큼 고객층도 다양해졌습니다. 기념일을 대비해 예약전화가 폭주하고 최근에는 출산을 앞둔 임신부들도 많이 옵니다. 최고의 서비스와 강사를 가진 저희 크랭크왁싱의 미래는 밝다고 생각합니다.
........
http://www.viva100.com/main/view.php?key=20160118001050211